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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 OFFLINE STORY

디지털 마케팅/PR 커뮤니케이션 2009 포럼


오는 3월 3일에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에서 코리아와이즈넛, 디지털 마케팅/PR 커뮤니케이션 2009 포럼 개최됩니다. 이번 포럼은 고객2.0 시대,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향이라는 주제로 진행이 됩니다. 이번 포럼이 기존 행사들과 크게 세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1. 고객(혹은 소비자)의 콘텐츠 생산, 소비 및 배포 성향이 변화가 된 고객2.0 시대 기업 커뮤니케이션 방향에 초점을 두었다는 점

2. 고객 의견 및 인사이트 모니터링 활동의 중요점을 공유하는 행사라는 점

3. 현재 기업 블로그를 운영하는 담당자, 기업들이 블로그 운영을 기획 및 런칭을 하는데 지원한 경험이 있는 소셜 미디어 컨설팅회사 및PR회사 전문가들이 주제 토론에 참여하여 참가자들과 질의 & 응답 시간을 갖는다는 점 입니다.
 
이번 행사가 블로그 및 웹 관련 기업들의 비즈니스 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진행 스케줄

시간

발표 내용

발표자

13:30 ~ 13:50

Key note

: 고객2.0 시대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변화

서강대학교 - 신호창 교수

13:50 ~ 14:30

고객 의견 진단 방법과 활용 방안

코리아와이즈넛 - 박영진 차장

14:30 ~ 15:10

기업 커뮤니케이션2.0 로드맵 :

PR, 마케팅, 고객관리의 통합 기능 

에델만 코리아 강함수 이사

15:10 ~ 15:30

Coffee Break

 

15:30 ~ 16:10

인터랙티브 캠페인 성공 사례

제일기획 - 손광섭 팀장

16:10 ~ 16:50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축 :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대화 커뮤니케이션 방안

에델만 코리아 - 이중대 이사

16:50 ~ 17:00

Coffee Break

 

17:00 ~ 17:40

주제 토론

: 소설 미디어 활용 실제와 조직 기능 변화

(현재 비즈니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담당자, 광고 대행사, PR 대행사, 소셜 미디어 컨설팅 회사 소속 전문가들이 토론에 참여)

사회 : 강함수 이사

토론 참가자 :

농심현석 대리

미디어 유이지선 대표

제일기획손광섭 팀장

에델만 코리아이중대 이사

17:40 ~ 18:00

경품 추첨 & 마무리

 


행사 개요
일시 : 2009년 3월 3일(화) 오후 13시 30분 ~ 오후 6시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10호
주관 : 기업&미디어
주최 : 코리아와이즈넛
후원 : 한국블로그산업협회, 농심, 미디어유, 에델만코리아

주요 아젠다
고객2.0 시대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변화
고객 의견 진단 방법과 활용 방안
기업 커뮤니케이션 2.0 로드맵 : PR, 마케팅, 고객관리의 통합 기능 
인터랙티브 캠페인 성공 사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고객 대화 커뮤니케이션 방안

행사 성격
새로운 소셜미디어 환경 현황 및 기업의 PR/마케팅 기능 변화 소개
소셜미디어 환경에서의 PR/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학습
디지털 PR/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인식 제고 및 확산
참석자들 간의 상호 네트워크 구축 및 정보의 교환

참석 대상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문 책임자, 기업 CEO
기업 PR, 광고, 마케팅, 고객관계관리 담당 실무자
기업 PR, 광고, 마케팅, 고객관계관리 대행사 실무자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디지털 PR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관심 있는 모든 분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럼 홈페이지(http://dpmc.buzzinsight.net/)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