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INE & OFFLINE STORY

뉴질랜드 관광청에서 여행 이벤트를 하네요

오늘 광화문에 있는 뉴질랜드 관광청에 업무때문에 다녀올 일이 있었습니다. 홍보 담당자와 이런 저런 사업에 관련된 내용을 이야기 하다가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는 것을 듣게 되었습니다. 현재 케이블 방송 OCN과 뉴질랜드 관광청이 연계해서 블로그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는 것인데요. 해당 이벤트에 대해서는 저도 OCN에서 몇 번 광고는 봤습니다만 흘려 들었었더랬습니다.

이 이벤트를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뉴질랜드관광청이 31일까지 가족여행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재미나고 참신한 뉴질랜드 여행계획을 개인 블로그에 올린 뒤 관광청 홈페이지 주소를 연결하면 완료됩니다. 지원자 중 세 명을 선정해 뉴질랜드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형태입니다. 더불어 다소 경쟁률이 높다고 봅니다만 오는 9월까지 SBS FM ‘정지영의 스위트뮤직’ 프로그램 속 ‘떠나요 뉴질랜드’ 코너에 응모하면 매달 뉴질랜드 여행권 2장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뉴질랜드 관광청 담당자 분의 말을 들어보니 현재 지원자수가 극히 적다고 합니다. 이달말까지 지원자를 받습니다만 지금이라도 지원하시면 당첨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여행 날짜는 당첨자가 선택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여름철 가족여행의 기회를 잡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서는 뉴질랜드 관광청 홈페이지(www.newzealand.com)를 찾아가시면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