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수도 모스크바는 심야 클럽 문화가 매우 발달한 도시입니다. 모스크바 내 유명 클럽들에서 예정된 프로그램이 웹에 공지되고 있으며 클럽에서는 화사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들이 펼쳐지곤 합니다. 러시아 내 클럽들의 이러한 인기의 중심에는 DJ들의 역할이 크다는 것이 중론입니다. DJ들 중 특히 여성 DJ들에게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곤 합니다. 모스크바 클럽 내에는 각 클럽을 대표하는 여성 DJ를 내세우곤 하는데요. 이들 여성 DJ들 중에는 이미 스타 대접을 받고 있는 이들도 존재하며 소수지만 가수나 연기자로 러시아 쇼비즈니스계에 데뷔를 준비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이렇듯 스타대접을 받는 러시아의 클럽 DJ 중에 가장 유명한 이를 들자면 아무래도 '마리 페라리(Mari Ferrari)'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리 페라리의 퍼포먼스는 여성 DJ들 중 가장 화려하고 섹시한 것으로 정평이 나있는데요. 마리 페라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팬클럽이 존재하는 유일한 클럽 DJ임과 동시에 러시아 언론에서 조차 그녀를 가르켜 밤문화 현장의 여신으로 칭하곤 합니다. 더불어 각종 축제 등에 섭외 1순위의 DJ이며, 심지어는 유명 자동차 회사의 오토쇼에 모터걸로 초대를 받기까지 합니다. 여기에는 마리 페라리의 외모가 큰 몫을 하고 있음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겠습니다만, DJ로써의 실력또한 출중한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분위기를 띄우는데 있어서는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미모와 실력을 갖춘 마리 페라리를 가르켜 러시아 네티즌들은 러시아에서 가장 아름답고 섹시한 DJ이라 칭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