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3일에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에서 코리아와이즈넛, 디지털 마케팅/PR 커뮤니케이션 2009 포럼 개최됩니다. 이번 포럼은 고객2.0 시대,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향이라는 주제로 진행이 됩니다. 이번 포럼이 기존 행사들과 크게 세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1. 고객(혹은 소비자)의 콘텐츠 생산, 소비 및 배포 성향이 변화가 된 고객2.0 시대 기업 커뮤니케이션 방향에 초점을 두었다는 점
2. 고객 의견 및 인사이트 모니터링 활동의 중요점을 공유하는 행사라는 점
3. 현재 기업 블로그를 운영하는 담당자, 기업들이 블로그 운영을 기획 및 런칭을 하는데 지원한 경험이 있는 소셜 미디어 컨설팅회사 및PR회사 전문가들이 주제 토론에 참여하여 참가자들과 질의 & 응답 시간을 갖는다는 점 입니다. 
이번 행사가 블로그 및 웹 관련 기업들의 비즈니스 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진행 스케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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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  | 
 발표 내용  | 
 발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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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30 ~ 13:50  | 
 Key note  
: 고객2.0 시대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변화  | 
 서강대학교 - 신호창 교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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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50 ~ 14:30  | 
 고객 의견 진단 방법과 활용 방안   | 
 코리아와이즈넛 - 박영진 차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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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30 ~ 15:10  | 
 기업 커뮤니케이션2.0 로드맵 : 
PR, 마케팅, 고객관리의 통합 기능    | 
 에델만 코리아 강함수 이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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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10 ~ 15:30  | 
 Coffee Brea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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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30 ~ 16:10  | 
 인터랙티브 캠페인 성공 사례  | 
 제일기획 - 손광섭 팀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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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10 ~ 16:50  |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축 :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대화 커뮤니케이션 방안  | 
 에델만 코리아 - 이중대 이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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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50 ~ 17:00  | 
 Coffee Brea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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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00 ~ 17:40  | 
 주제 토론 
: 소설 미디어 활용 실제와 조직 기능 변화  
(현재 비즈니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담당자, 광고 대행사, PR 대행사, 소셜 미디어 컨설팅 회사 소속 전문가들이 토론에 참여)  | 
 사회 : 강함수 이사 
토론 참가자 :  
농심 – 현석 대리 
미디어 유 – 이지선 대표 
제일기획 – 손광섭 팀장 
에델만 코리아 – 이중대 이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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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40 ~ 18:00  | 
 경품 추첨 & 마무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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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개요 일시 : 2009년 3월 3일(화) 오후 13시 30분 ~ 오후 6시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10호 
주관 : 기업&미디어 
주최 : 코리아와이즈넛 
후원 : 한국블로그산업협회, 농심, 미디어유, 에델만코리아
주요 아젠다 고객2.0 시대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변화 
고객 의견 진단 방법과 활용 방안 
기업 커뮤니케이션 2.0 로드맵 : PR, 마케팅, 고객관리의 통합 기능  
인터랙티브 캠페인 성공 사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고객 대화 커뮤니케이션 방안 
행사 성격 새로운 소셜미디어 환경 현황 및 기업의 PR/마케팅 기능 변화 소개 
소셜미디어 환경에서의 PR/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학습 
디지털 PR/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인식 제고 및 확산 
참석자들 간의 상호 네트워크 구축 및 정보의 교환 
참석 대상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문 책임자, 기업 CEO 
기업 PR, 광고, 마케팅, 고객관계관리 담당 실무자 
기업 PR, 광고, 마케팅, 고객관계관리 대행사 실무자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디지털 PR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관심 있는 모든 분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럼 홈페이지(
http://dpmc.buzzinsight.net/)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