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막간으로 브라질 최고 인기 모델이자 러시아 웹에서도 유명한 '다보라(Dabora)'를 소개해 봅니다. 

우리에게는 낮설지만, 브라질 내에서는 이미 유명모델이라고 하는데요. 더불어 현재 유럽과 중국의 인터넷을 달구고 있는 미녀입니다. 

다보라를 소개하는 인터넷 게시판 및 블로그를 보면 가장 강조되는 것이 그녀의 나이인데요. 이 미녀모델은 멀마전 만 14살이 되었습니다. 우리 기준에서 보면 아직 어린아이이자 미성년자인 셈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연예인 데뷔나이가 점차 낮아지는 추세인데요. 이는 해외에서도 별반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이젠 20대 초반이라고 하면 늦었다는 느낌까지 주네요. 

대체적으로 다보라를 평가하는 해외 블로그나 게시판, 네티즌들의 수식어를 보면 '최고의 청순미인', '아름답고 신비한 눈을 가진 미인'이란 평가가 지배적인데요. 일단 그녀의 화보를 보면 사진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것만은 틀림없어 보입니다. 일견 올리비아 핫세를 닮은것 같기도 하죠? 

다보라는 우리가 익히 보아온 남미 여성 특유의 건강미와는 다소 거리가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대세라 불리우는 베이글녀와도 딱히 큰 접점을 찾기 힘듭니다만, 동양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동시에 로리타 컴플렉스를 자극하는 청초한 미인으로써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럼 유럽 게시판에 퍼져나가고 있는 다보라의 화보 몇 장을 거들떠 보시죠.










 
 이미지 출처 - wellwet.ru 
 

       
    면음식을 좋아한다면 필독!                 눈속에 파묻힌 일본열도                  아이들이 대나무를 들은 이유

  1. Favicon of http://wind-skyrain.tistory.com BlogIcon 천풍비
    2011.06.18 07:53

    어후..14세인가요?
    밑으로 갈수록 ..흠흠;;
    인터넷을 달구겠네요...

  2. Favicon of http://poem23.com BlogIcon 학주니
    2011.06.18 08:08

    정말 14살이 맞나요? 아, 한국 나이로 하면 15살이군요.
    그런데 도저히 그 나이로 안보인다능 -.-

  3. 공감공ㅠ
    2011.06.18 08:18

    헉 거의 여신이라고 할 정도네요...

  4. 해바라기
    2011.06.18 11:51

    넘 예쁘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5. 끄루또이님께서 블로그를 하시는 목적은 무엇인지요?
    2011.06.18 15:14

    뭐, 제가 이렇게 참견할 일은 아닌 진 모르겠으나..
    솔직히 이번 글은 좀.. 그렇네요~

    시사쪽 카테고리에다 로리타 콤플렉스를 자극하는..이라는 글이라니.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물론, 여기 들어오는 분들 대부분이 성인이라 자기..
    책임감들은 있으시겠지만, 그래도 로리타운운은 좀..

    딱히, 수익을 원하시는 것 같지는 않구...

    음.......
    ^^

  6. 지나가다가
    2011.08.11 19:14

    정말 이쁘네요. 신비로운 분위기가 무척 매력있습니다. 지금은 논란의 중심에 서 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자랄테니, 마음 고생도 덜 하겠네요.
    아, 그리고 태클은 아닌데, 남미 여성 특유의 건강미라고 하셨는데 꼭 그런 타입만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어요. 남미가 워낙 자유분방하고 날씨가 좋은 곳이라 남미 여성 = 살짝 유색 & 건강하고 섹시한 타입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실제로 그런 미인도 있지만 유럽 혈통이 고스란히 보존되고 있는 지역도 제법 있습니다. 실제로 모델이나 여배우를 고를 때 유럽 전통 미인이 발견되는 브라질 남부 지방으로 스카우터들이 간다고들 하죠. 청초함의 대명사인 알렉시스 블레델(Alexis Bledel)도 남미 국적이구요(멕시코와 아르헨티나 혼혈인 것으로 알고 있어요), 영국 드라마 스킨스로 인기를 얻은 어린 여배우 카야 스코델라리오(Kaya Scodelario)도 브라질 국적이랍니다. 카야의 경우는 섹시하지만 건강미가 넘치는 섹시함과는 조금 다르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어요~ :) 입술 두툼한 아드리아나 리마 같은 아가씨만 있지는 않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