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시아의 기술동향 & 상품

투명 전기히터



러시아에서 개발된 이 벽걸이형 히터는 전기전도성이 강한 투명섬유로 되어있으며, 두루마리처럼 잘 휘어지고, 얇고 가볍기 때문에 설치가 용이하다. 이 전기히터는 고속으로 가열이 되고, 가열이  시작된 후 몇 분 후에 최고 온도(65도)까지  올라간다. 더불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50,000시간)하고, 열 효율성이 높으며, 공기가 건조해 지지 않는 동시에 실내 산소를 그대로 보존하기 때문에 산소부족으로 인한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차며, 머리가 아픈 증상들이 전혀 없는 제품이다. 또한, 습기가 많은 실내, 화장실, 욕실 에서 사용하여도 화재 및 전기 사고가 일어나지 않으며, 본 전기히터와 인체간의 접촉이 일어나도 화상의 위험이 없는 안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외부의 차가운 공기가 들어오는 현관, 베란다, 창문에 버티컬처럼 설치하면 매우 효과적이며, 히터 모양이 아닌 멋진 그림이 프린트 되어있어 가정이나 사무실 등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장식품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장점 및 용도
- 실내 공기를 건조하지 않게 한다.
- 5만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반영구적이다.
- 접촉 시 화상이 절대 일어나지 않는다.
- 외부의 차가운 공기가 들어오는 현관, 베란다, 창문에 버티컬처럼 설치하면 아주 효과 적이다.
- 습기가 많은 실내, 화장실, 욕실에 사용하여도 화재 및 전기 사고가 일어나지 않는다. 
- 버티칼처럼 잘 휘어지고 얇고 가벼우며 설치하기도 용이하다.
- 운반과 보관도 쉬워 이사할 때도 편리하다.
- 사용전력 220V
- 소비동력 500W
- 최대 온도 60~65℃
- 사이즈 580*1300mm
- 최고 사용시간 50000시간
- 무게 0.4kg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