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시아의 기술동향 & 상품

흰 머리 방지로션






















<안티세진(Анти Седин)>로션은 머리카락을 염색하지 않고 자연색깔로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 로션을 사용하면 인체는 멜라닌이라는 물질을 생산하게 된다. 2~3주일 동안  로션을 사용하면 두피의 멜라닌이 회복된다. 그런 후에 로션을 1주일에 한 번씩  사용하면 된다.

매일 로션을 머리카락에 바르는 것은 몇 초 걸리지 않는다. 로션은 자연 머리카락의 색깔을 회복하면서 약한 머리카락을 튼튼하게 한다. 또한 머리카락이 빨리 자라고 비듬도 감소시킨다.
로션은 머리카락에 바르는 용도로 만들어진 액체형 제품이다.

이용 주의 사항 : 두피에 베인 상처나 상처가 난 피부에는 로션을 사용할 수 없다. 그리고 콧수염, 눈썹, 속눈썹 등에도 사용할 수 없다. 로션을  사용한 후 알레르기가 발생하면 로션을 사용해서는 안된다.

이용방법 : 병을 먼저 흔들어야 한다. 그리고 머리 피부에 곧장 바르지 않고 손바닥에 로션을 좀 덜어내고 깨끗이 말린 머리카락 위에 도포한다. 흰 머리카락이 많이 있는 머리카락에 더욱 집중적으로 도포한다. 정확하게 가늘고 촘촘한 빗으로 발라야하며 8시간동안 기다려야한다. 먼저 원하는 색깔이 나올 때 까지 로션을 매일  이용하고 나서 나중에 일주일에 한 번씩 이용하면 된다.

성분: 증류수, 글리세린, 염 암모니아, 방향족 화합물, 유황, 변성 에틸 알코올(10%)외 기타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