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시다시피 해리메이슨 시계는 이달 19일 아내 생일에 이벤트식으로 뭐 줄만한게 없다 고민하다 위드블로그에 신청한 제품입니다. 운이좋아 리뷰어에 선정되었고 지난주에 물건을 받게 되었습니다. 물건을 받고 몇 컷 찍은 뒤에 '자네껄세'라고 하며 들이밀자 아내의 반응은 꽤 긍정적인 것이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327개나 되는 스와로브스키톤이 촘촘히 박힌 쥬얼 시계를 싫어할만큼 제 아내는 담대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아내는 해리메이슨 시계 캠페인에 신청했다가 미역국을 먹어서 의기소침해 있었고 상상도 못한 순간에 갖고 싶은 품목이 받아서인지 매우 기꺼워 했습니다.

해리메이슨 시계를 신청해서 아내에게 점수를 딴 것까지는 좋은데 아무래도 이 쥬얼 워치를 제가 직접 쓰는 것이 아니다 보니 캠페인 기간동안 실사용자인 아내의 반응을 종종 물어보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내용이 부족한듯 싶어서 마음먹고 아내와 인터뷰를 감행했습니다. 아래는 인터뷰 내용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끄루또이(이하 '끄') :
대학입시 이후 정말 무지막지하게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해리메이슨 HM550 모델을 득했다.

아내(이하 '아') : 일단 고맙다. 잘 쓰겠다.
 
끄 : 처음 해리메이슨 시계를 받았을때 상황을 되짚어보자. 처음 볼때 어땠나?

아 :
두 말 할것없이 이뻤다. 다만 밴드가 블랙이 아닌 다른 색상이었다면 더욱 좋을뻔 했다. 그거야 배송처에서 랜덤으로  보낸 것일테니 큰 미련은 없다.

끄 : 배송 박스나 물품 케이스 등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

아 : 솔직히 배송 박스나 시계 케이스는 점수를 주기는 그렇다. 실용적인 것도 좋겠지만 그 안에 들어있는 제품의 고급스러움에 비해서는 평범해 보였다.

끄 : 시중가 158,000원, 인터넷 최저가 126,000원이다. 가격 대비 물품이 만족도는 어떤가?

아 : 해리메이슨 시계를 시간을 보기위한 용도로만 구매하려는 이는 드물것이다. 시계를 사려고 했으면 작고 저렴하며 보기 편한걸 구입했을 것이다. 길거리 좌판에서 파는 만원짜리 시계도 틀리지 않고 꽤 잘 가는 편이다. 여성들의 시계는 악세사리 개념이 강하다. 그 가격에 이 정도 악세사리는 만족스럽다고 볼 수 있다. 더불어 그정도 가격은 되야 어디가서 '가오'좀 잡지 않겠는가.

끄 : 쓰는 동안 제품의 단점이라고 생각한 부분이 있으면 말해달라.

아 : 시계의 메탈부분이나 스와로브스키톤에 대해서는 그닥 불만 없다. 다만 가죽 밴드에서 좀 걸리는 것이 있긴 하다.

끄 : 구체적으로 말해달라. 밴드가 마음에 안드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 밴드는 색상을 제외하고는 불만없다 다만 밴드 버클 바로 옆에 끈을 고정해주는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본다. 원래 이런것인지 우리에게 온 제품만 그런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끈을 고정해주는 밴드를 보면 저렇게 성의없게 마무리가 되어있는데. 이 부분이 자꾸 맨살을 긁는다.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는 그리 좋은 평가를 받기 어려울듯 싶다. 당장 나도 시계를 착용했을때는 끈을 고정해 놓는 부분을 돌려서 바깥쪽으로 해놓고 착용하고 있다.
 
끄 : 제품에 대해 안좋은 이야기는 위드 블로그 담당자를 곤란하게 할 수 있다. 너무 깊이 파고들진 말자.

아 : 좀 사소한 부분이지만 그 부분을 제외하고는 앞서 말했듯이 제품에 대해 불만은 없다. 정말이다.

끄 : 시계 착용을 하고 만난 주변 지인들의 반응은 어떤가?

아 : 평가가 좋다. 정말이다. 다들 한번씩 시계를 차보고 싶다고 한다.
 
끄 : 채워준 남편 입장에선 매우 듣기 좋은 평가다. 늦은밤 인터뷰 응해줘서 정말 고맙다. 마지막으로 더 하고 싶은 이야기는 없는가?

아 : 위드 블로그에서 티아라 귀걸이MCM반지갑 캠페인도 하던데 응모해봐라. 나보다는 당신이 당첨 확률이 높은듯 싶다. 선정되면 넘겨라.

끄 : 못들은 걸로 하겠다.


반짝거리는 것이라면 매우 좋아하는 아들 녀석도 해리메이슨 시계를 차보더니 좋아라 합니다. 다만 자꾸 시계를 요리저리 긁어대는 폼세를 보아하니 조만간 제 엄마에게 혼나지나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Favicon of http://whiteangel1004.tistory.com/ BlogIcon ★바바라
    2009.05.08 20:11 신고

    ㅋㅋㅋ 정말 솔직하고 재밌는 인터뷰인데요. ㅎㅎ

  2. ㅋㅋㅋ
    2011.02.13 14:03 신고

    ㅎㅎ정말 재미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