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러시아 국립 에너지 연구소에서 다기능 분무기 DGR-1A를 연구 개발하였다.
다기능 분무기 DGR-1A는 텃밭, 전원주택, 주말농장, 골프장, 경사진 곳, 방역작업, 과수원, 원예업 등 모든 농업현장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본 분무기의 장점은 비료 분무시 각 방울당 입자 크기가 불과 20~80마이크론 밖에 되지 않기에 미세한 곳까지 비료를 골고루  분사시켜주는 것이다. 이런 특징으로 인해 화학 및 생태비료 사용량은 적지만 토양의 농작물에 골고루 더 잘 분사 되며, 농작물을 키울 때 사용하는 화학비료 및 생태 비료가 기존제품에 비해 10배나 적게 든다. 그렇기에 화학 및 생태 비료에 들어가는 소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더불어 DGR-1A는 생태적 환경에 걸맞게 제작되었기에 환경 친화적이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피로감이 적으며, 무게를 최소화 하여 작고 가볍기에 어느 곳에서나 작업이 용이하다고 한다.

DGR-1A는 케이블을 이용해 전기로 사용할 수도 있고 충전식  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하기에 장소에 따라 원하는 대로 전력을 수급하여 사용할 수 있다. DGR-1A는 작동이 간단, 편리하며 사용에 위험이 전혀 없다. 또한 에너지 소비량이 적고 가격이 기존제품에 비해 저렴하다.

DGR-1A는 유럽지역에서 까다롭기로 유명한 러시아 특허(고스딴다르뜨) 인증을  받았으며 전 유럽 지역에서 판매허가를 취득한 검증된 제품이다.

신고